<카트라이더> 신규·복귀 유저 대상 ‘아이템 지원 시스템’ 추가
상태바
<카트라이더> 신규·복귀 유저 대상 ‘아이템 지원 시스템’ 추가
  • 승인 2020.01.02 14:48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및 휴면 유저 정착 지원하는 새로운 시스템 도입 실시
오랜만에 접속하면 카트·캐릭터 등 11가지 종류 아이템 상시 지원

넥슨(대표 이정헌)은 온라인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에서 ‘아이템 지원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월 2일 밝혔다.

<카트라이더>를 처음 플레이하거나 마지막으로 접속한지 60일이 지난 유저라면 게임 메인화면에 등장하는 ‘아이템 지원’ 메뉴에서 아이템·스피드 카트와 캐릭터, 펫, 고글, 페인트 등 총 11가지 카테고리 아이템을 10일간 매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스펙터 X’, ‘히드라 X’, ‘토르’, ‘일영’과 같은 다양한 인기 아이템 리스트 중에서 유저가 원하는 항목을 종류별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어 폭넓은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넥슨 조재윤 리더는 “새로 ‘카트라이더’를 시작하는 분들과 오랜만에 접속한 분들이 원활하게 주행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했다”며 “더욱 많은 라이더분들이 트랙 위에서 함께 레이싱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바이럴 영상을 <카트라이더> 유튜브에서 공개했다. 언박싱 콘셉트의 해당 영상에서는 다오, 배찌가 ‘아이템 지원 시스템’으로 얻을 수 있는 혜택을 직접 설명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창민 2020-01-14 17:09:02
카트라이더 뽑기로 변환되고 어이없어서 손 안댔는데 그래도 많이들 하나보네요... 신기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