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검은사막>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
  • 승인 2019.12.31 18:39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원을 말해봐’, ‘스페셜 접속 보상’ 등 이벤트 진행
‘자이언트’ 전승 업데이트, 각성 무기 ‘철장갑포’에서 ‘도끼’ 활용한 기술 강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MMORPG <검은사막>에서 신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31일 밝혔다.

오는 1월 1일 흑정령에게 ‘[이벤트] 소원을 담은 풍등’ 의뢰를 받아 해안 절벽의 종 근처에서 풍등을 날리면 공헌도 경험치와 ‘[이벤트] 소원을 담은 상자’ 등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가문당 1회만 참여 가능하다.

오는 1월 15일까지 접속 일에 따라 [이벤트]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60분), 축복받은 전령서(100분), [이벤트] 희귀한 우두머리 가구 상자, 발크스의 조언(+40) 등을 제공하는 ‘새해 맞이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트’ 전승 업데이트도 진행했다. ‘자이언트’를 보유 이용자는 흑정령에게 전승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자이언트’ 전승은 주무기 ‘도끼’를 활용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1월 15일까지 자이언트 전승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이언트 레벨 달성에 따라 [이벤트] 전투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이벤트] 강화 지원 상자, 금괴 100G, 발크스의 조언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창민 2020-01-15 08:51:09
요즘은 게임에 마스코트가 필수인것같습니다. 검은사막-흑정령 / 테라-엘린 등등... 그래야 홍보가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