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네 번째 신규 캐릭터 ‘카로슈’ 정보 첫 공개, 스킬 소개 및 5대5 대결
‘카로슈’, 기괴한 형태의 검, 기계로 개조된 왼팔 사용하는 근거리 공격 캐릭터

네오플(대표 노정환)은 액션 AOS게임 <사이퍼즈>의 쇼케이스 ‘트루퍼 쇼’에서 신규 캐릭터 ‘카로슈’를 최초 공개했다고 12월 30일 밝혔다.

지난 27일 스포티비 게임즈와 트위치 채널에서 생중계된 ‘트루퍼 쇼’는 사회자 정인호, 이성준(불멸)과 네오플 개발자 및 액션토너먼트 선수가 참여한 가운데 신규 캐릭터 ‘카로슈’ 소개와 5대5 매칭 대결로 진행됐다.

올해 네 번째 신규 캐릭터 ‘카로슈’는 기괴한 형태의 검과 기계로 개조된 왼팔을 이용해 근·중거리에서 강력한 화력으로 적에게 큰 피해를 주는 근거리 공격 캐릭터다.

‘굳은 결심’ 패시브 스킬을 바탕으로 점점 강해지는 특성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신의 치명타가 5% 증가되는 ‘칠링’, 전방에 있는 적을 검으로 공격하는 ‘스크래퍼’, 전방으로 점프하여 검으로 적을 공격하는 ‘블러드 커터’ 등의 스킬을 사용한다.

이날 ‘카로슈’ 공개로 트위치 채널의 실시간 동시 시청자가 약 6,000명에 육박하며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고, ‘트루퍼 쇼’를 촬영한 넥슨 아레나 현장에도 100여 명의 유저가 참석해 함께 즐겼다.

<사이퍼즈>의 66번째 캐릭터 ‘카로슈’는 오는 31일 업데이트 예정으로,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카로슈 스페셜 헤어 III’,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 ‘선택형 SM  풀유니크팩 상자’ 등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