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츠(대표 이경재)는 사운드바 스피커 ‘BA-R9’ 제품의 100만대 판매를 기념해 2000대 한정 ‘화이트 리미티드 에디션(White Limited Edition)’을 출시하고 구매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BA-R9’ 화이트 에디션은 기존 블랙 색상의 ‘BA-R9’과 동일한 제원을 갖췄다. ‘BA-R9’은 LED/LCD 모니터와 잘 어울리는 2채널 사운드바로 양쪽에 직경 50mm 고급형 풀레인지 유닛을 장착, 정격 6W의 알찬 사운드를 출력하며, 브리츠의 음향 기술이 녹아든 설계로 입체적인 사운드를 들려준다.

또한 ‘BA-R9’은 전면에 메탈 그릴망을 채택해 한층 더 고급스러우며 게이밍 헤드셋 연결의 편의성을 높여주는 오디오/마이크 단자와 더불어 USB 전원 공급 방식을 채택해 사용이 편리하다.
 
한편 브리츠는 오는 2020년 1월 25일까지 ‘BA-R9’ 화이트 에디션 구매자 대상으로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가운데 우수 포토상품평 15개를 추첨해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C1, BZ-D20, 블루투스 키보드 BA-BK9, 스마트 시계 BA-SW5 Light, 블루투스 마이크 BZ-BX2, 보조배터리 BA-PC2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 쇼핑, 종합몰, 옥션, 지마켓, 11번가, 인터파크 등 이벤트 페이지가 등록된 판매점에서 제품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브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다음,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