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 그림자 카스미’ 특수 스킬 탑재, 스킬 해금 시 전투력 상승
풍성한 보상 제공하는 ‘산화의 전설’ 및 신년 맞이 이벤트 실시
신규 메인 스토리 공개, 기간 한정 이벤트 참여 시 아이템 지급

미호요는 모바일게임 <붕괴3rd>에서 신규 발키리 ‘밤 그림자 카스미’를 추가하고 메인 스토리를 업데이트했다고 12월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특수 스킬을 사용하면 일반 공격 스킬과 연계되어 적에게 대량의 뇌전 원소 대미지를 입힐 수 있는 야에 사쿠라의 생물 속성 SP 슈트 ‘밤 그림자 카스미’가 공개됐다.

이 슈트는 특수 스킬 시스템을 탑재해 다양한 스킬을 해금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은 오는 2020년 1월 17일까지 ‘밤 그림자 카스미 보급’을 통해 신규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극동 닌자 ‘카스미’가 비밀 업무를 짊어지고 옛 마을인 야에 지구에 도착하는 스토리가 담긴 겨울 한정 이벤트 ‘산화의 전설’이 개방됐다.

‘산화의 전설’ 이벤트에서는 닌자 카스미를 도와 육도마왕을 쓰러뜨리면 검은 장미의 신규 코스튬 ‘비야화’와 ‘밤 그림자 카스미 조각’ 등 다채로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키아나’와 ‘리타’가 천궁시에서 요르문간드의 계획을 저지하기 위해 싸움을 멈추고 협력하는 메인 스토리 14장 ‘어둠의 새벽’이 추가됐으며, 기간 한정으로 진행하는 탐사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성흔 ‘레이븐·월야(하)’와 ‘1/3결정’, ‘네겐트로피·허수 코어’가 제공된다.

아울러 <붕괴3rd>는 신년을 맞아 ‘붕나는 연말 파티’ 이벤트를 개최하여 파티에 참여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발키리들이 깜짝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