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새로운 시대’ 맞아 접속 유저 별 마음에 드는 패키지 지급
신규 및 초보 유저의 적응 돕는 ‘멘토링 데이’ 진행
카드 세팅 스트레스 완화 3탄 ‘올스타 월드 카드’ 전용 새 아이템 출시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2>에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26일 밝혔다.

‘2020 새로운 시대’ 웹 이벤트를 통해 내년 21일까지 접속만 해도 신규, 복귀, 기존 유저의 각 유형 별로 마련된 선물 중 마음에 드는 패키지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전체 유저의 누적 접속 일수에 따라 이벤트 캐시 등의 보상이 추가로 주어진다.

신규 및 초보 유저의 게임 적응을 돕는 ‘멘토링 데이’도 열린다. ‘멘토링 데이’는 신규, 초보 유저가 경기 후 도움을 준 ‘멘토’에게 투표 점수를 주고 투표를 한 ‘멘티’도 일정 점수를 얻는 이벤트이며, 획득한 점수로 이번 이벤트 전용 스페셜 캐릭터를 예약 후 이벤트 종료일에 수령 가능하다. ‘멘티’에서 ‘멘토’로 성장의 기쁨을 맛볼 수 있는 ‘멘토링 데이’는 내년 3월 18일까지 진행된다.

신년 이벤트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됐다. ‘카드 세팅 스트레스 완화 3탄’으로 ‘졸업 카드’ 획득에 유용한 ‘조이시티 패키지’ 및 ‘캐릭터 생성 패키지’를 내년 22일까지 선보이며, 카드 업그레이드의 조건 완화도 같은 기간까지 연장 이용이 가능하다. 또, ‘올스타 월드 카드’ 전용 신규 아이템이 출시됨에 따라 카드 셔플 진행 시 하부 옵션 능력치 1개를 잠금 하는 등 보다 효과적으로 카드 세팅을 할 수 있다.

아울러 그동안 유저의 호응을 얻은 이벤트 '어마무시한 잡화점'이 정식 패키지 판매 상점으로 열렸다. ‘셔플카드’나 인기 의상이 포함된 패키지, 새해 기념 패키지 등 효율성이 좋은 패키지를 기간 별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크루 시스템 개선도 이뤄졌다. 크루 관리와 관련된 여러 명칭과 기능, 크루 버프 장착 레벨이 변경된데 이어 새로운 크루 직책이 추가됐으며, 서로 친구일 경우에만 가능했던 '쪽지 보내기'를 동일 크루원 간에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그밖에 유저의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가 실시됐다. 퀘스트의 일일 보상 변경 외에도 게임 내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는 ‘카드 강화 스프레이 아이템’을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며, 친구 차단 가능 인원이 150명으로 확대됐을 뿐 아니라 ‘락커룸’의 삭제 기능 및 가장 최근 리플레이한 경기의 기록 표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