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겨울 성수기의 시작을 알리는 온라인게임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가 시작됐다. 크리스마스까지 나흘 정도 남은 상황이지만 이번 주말부터 PC방 가동률을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겨울 PC방을 겨냥한 주요 온라인게임들의 이벤트를 정리했다.

<피파온라인4>에서는 크리스마스 당일 누적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BP 꾸러미’, ‘선수팩 꾸러미’, ‘혼합 꾸러미’ 등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지급하는 ‘크리스마스 버닝’ 이벤트를 실시한다. ‘교환권’은 최대 9회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6회차와 9회차에는 보너스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

<오버워치>는 ‘환상의 겨울나라 2019’ 이벤트를 오는 2020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신규 난투, 주간 챌린지, 이벤트 테마 수집품 등 연말을 풍요롭게 해줄 새로운 즐길 콘텐츠와 다양한 혜택으로 가득하다. 또한 ‘눈송이’를 사용해 다양한 경품에 응모하는 교환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서든어택>은 12월 24일과 25일, 28일과 29일 4일간 크리스마스 투머치 쇼타임 이벤트를 열고, 15시부터 21시까지 2시간 마다 ‘레이싱 산타 캐릭터 (영구제)’, ‘산타 브레드 권총 (영구제)’, ‘루돌프 권총 (영구제)’, ‘Knife EX 트리 (영구제)’등 크리스마스 특별 아이템과 함께 ‘TRG21(IS) ICE (영구제)’, ‘Magnum(S) ICE (영구제)’, ‘총 2,000 SP’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퀘스트 ‘메리 메이플 크리스마스 선물’을 수락하면 ‘메이플 월드의 산타 라이딩 교환권(영구)’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퀘스트를 완료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을 모으고 트리를 꾸미면 ‘빨간 눈사람 모자 교환권’, ‘하트 눈사람 퍼코트 교환권’, ‘크리스마스 리스 명찰 반지 교환권’, ‘크리스마스 리스 말풍선 반지 교환권’을 지급한다.

<로스트아크>는 오는 2020년 1월 15일까지 ‘올겨울 따뜻한 PC방 X-MAS 페스타’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PC방에서 누적 접속 80시간을 달성하면 ‘시크한 곰 아바타 세트’를 지급하고, 추가적으로 20시간을 달성할 때마다 ‘댄디한/큐트한/나홀로 곰 아바타 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5, 10, 15, 20시간 마다 별도의 특별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와 20시간 마다 총 4번의 보너스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던전앤파이터>는 오는 2020년 1월 9일까지 ‘크리스마스 엽서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적정 던전을 1회 완료할 경우 카드 뒤집기 기회가 주어지며, 같은 모양의 카드를 세 장 뒤집을 경우 ‘정제된 테라니움’, ‘천체의 균열 프리패스’, ‘코인’, ‘마스터 계약 패키지’ 등 해당 카드에 새겨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카트라이더>는 신규 테마 ‘어비스’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020년 1월 8일까지 PC방 이벤트 ‘황금기사 X 누적 플레이 타임’을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는 PC방 누적 플레이시간에 따라 ‘레전드 파츠 X (무제한) + 2,000 코인’, ‘황금기사 X (무제한)’ 등을 차등적으로 지급하는 내용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