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의 따뜻하고 의미 있는 풍경 담아
최승재 회장 “소상공인의 ‘가치’를 더욱 빛낼 것” 행사 의미 전해

소상공인연합회, 연세대학교, 신촌상인연합회 등이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 및 유관기관 등이 후원하는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마켓’ 행사가 서울 신촌 연세로에서 12월 21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소상공인과 중소기업 1,400여개 업체가 참여하고, 대형 성탄 트리 점등, 인기가수 공연, 성금 모금 등 뜻깊은 행사와 볼거리가 이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소상공인연합회 주최·주관으로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사진대회’가 열려, 행사 주제인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빛나는 크리스마켓’의 의의를 더욱 뜻깊게 할 전망이다.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사진대회’에서는 소상공인연합회 회원 단체인 한국프로사진협회 소속으로, 세계적인 수준의 전문 사진작가들이 행사장 일대에서 크리스마스 마켓을 즐기는 가족과 연인 등의 따뜻하고 의미 있는 다양한 풍경을 담게 된다.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은 “‘가치삽시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소상공인의 힘으로 세상을 아름답게 빛내는 모두의 축제”라며 “이번 사진대회가 이 축제를 기록하며 소상공인의 ‘가치’를 더욱 빛낼 것”이라며 이번 행사의 의미를 전했다.

한편, 행사장에서는 ‘인생샷 사진체험관’도 운영된다. 대학생, 취업예정자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프로필 사진 등 촬영·인화가 무료로 진행되며, 행사장 곳곳에서 참여 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즉석사진 촬영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