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12월 22일 단 하루 G마켓 슈퍼딜을 통해 슬림 베젤 디자인의 27형 모니터 ‘2700 ADS 시력보호’ 제품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700 ADS를 정상가에서 15,000원(8%) 할인된 16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고객 전원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이 주어진다.

화면부는 ADS 패널을 채택해 상하좌우 178도의 넓은 시야각을 제공하며, 5ms의 빠른 응답 속도와 1천만대 1의 동적명암비로 동영상 감상이나 게임 시 잔상 없는 깨끗한 화면을 볼 수 있다. 영화, 게임, 텍스트, 풍경 등 5가지의 다양한 화면 모드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디스플레이 할 콘텐츠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 모드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입력단자로는 디스플레이포트(DP)를 포함해 HDMI, D-sub 단자를 모두 갖추고 있다. 또한,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와 오디오 아웃 단자도 갖추고 있어 활용 폭이 넓다. 뿐만 아니라 시력보호 기술인 플리커프리와 안티블루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장시간 사용 시 피로가 덜하며, 눈부심 방지 처리된 논글레어 패널이 적용돼 눈이 편안하다.

화면 베젤폭이 12mm(하단부 14mm)에 불과한 울트라 슬림 디자인에 세련된 블랙 컬러로 마감했으며, OSD 버튼을 제품 후면부에 위치시켜 더욱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울러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을 마련해 벽걸이 사용은 물론 다기능 스탠드 장착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