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게임즈는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 개척지 내에 겨울 날씨가 업데이트되고 연말연시를 기념한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된다고 12월 20일 밝혔다.

<레드 데드 온라인>에서는 연말 연시를 맞이해 수주 동안 겨울 날씨가 펼쳐지고 한정 축제 결전 모드와 캠프와 밀주 오두막용 장식, 선물 등이 마련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살롱에서 피아노로 연주되는 캐럴을 들으며 연말의 느낌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눈이 흩날리는 배경의 스포일즈 오브 워나 업인 스모크, 점령과 같은 결전모드를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스테이션4 플레이어는 독점적으로 건 러시와 무조건 맞춰라, 최후의 생존자에서 축제 변형을 즐길 수 있다.

수집가에게는 24일부터 30일 사이에 기념 축제 수집품이 추가되며, 12월 31일부터 1월 6일 사이에 새해 수집품이 추가될 예정이다.

락스타게임즈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모든 플레이어에게 식료품과 간식, 샷건과 탄약 등이 포함된 연말연시 특별 상자를 선물할 계획이며, 샷건과 코트를 50% 할인 제공할 방침이다.

아울러 접속하는 플레이어에게 시기별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12월 13일 이후에 플레이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물지도를 비롯해 신규 직업 시작을 위한 RCO달러와 3천 클럽 XP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2월 31일부터 1월 6일까지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밀주업자, 현상금사냥꾼, 상인, 수집가 등 4개의 전문 직업에 1천 XP를 선물한다.

더불어 1월 6일까지 정육점 테이블 금괴 5개 할인과 중형 배달 마차, 현상금 사냥꾼의 변형 스코필드 리볼버, 수집가의 변형 랭카스터 리피터를 25%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