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 차중석)은 12월 19일부터 HTC VIVE Pro 풀킷 또는 VIVE Pro 스타터킷 구매 시, 약 60만 원 상당의 무섭어댑터와 VIVEPORT 인피니티 12개월 이용권을 무료 증정하는 VIVE Pro VR 겟-프리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VIVE Pro Full-Kit과 Stater-Kit의 HMD(헤드셋)는 기존 VIVE HMD 대비 78% 향상된 3K 해상도(2880x1600 듀얼 OLED)와 615PPI의 고성능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풍부한 색감과 디테일, 텍스트 가독성을 대폭 향상 시켰으며, Hi-Res 인증 일체형 고해상도 오디오를 탑재해 더욱 몰입감 있는 VR체험을 지원한다.

VIVE Pro Full Kit과 Starter-Kit은 동일한 HMD(헤드셋)을 사용하지만 베이스 스테이션(트래킹 센서)과 컨트롤러는 각각 다른 버전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Full-Kit은 베이스 스테이션 2.0과 컨트롤러(2018)이 기본 패키징 되어 있어 룸스케일 공간 6m X 6m를 지원하며, 베이스 스테이션 2.0 2개를 추가해 총 4개 사용 시, 최대 10m X 10m 까지 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Starter Kit은 기존 베이스 스테이션 1.0과 컨트롤러 1.0이 기본 패키징 되어 있어 최대 4.5m X 4.5m 까지 공간 확장이 가능하다.

VIVE Pro 무선 어댑터는 인텔의 최신 초고속 WiGig(60Ghz) 무선 기술을 탑재해, 고화질 대용량 VR 콘텐츠도 원거리에서 끊김 없이 플레이하게 해주며, 6m X 6m의 넓은 플레이 영역을 지원, 선의 엉킴 없이 다른 플레이어와 쾌적한 네트워킹 멀티 플레이어를 즐길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조기소진 될 수 있으며, VIVE Pro 풀킷은 184만 원, VIVE Pro 스타터킷은 159만 원으로, 바이브 공식몰과 바이브 VR액세서리 전문몰, 바이브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