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메쉬 타입 전면 베젤로 통기성을 강화한 신제품 PC 케이스, ‘MSI MAG 포지’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MAG 포지’ 시리즈는 RGB LED 쿨링팬 형식에 따라 ‘MSI MAG 포지 100R’과 ‘MSI MAG 포지 101M’으로 나뉜다.

‘MSI MAG 포지 100R’은 전면 패널에 120mm Addressable RGB LED 팬 2개를 적용,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LED 효과를 표현한다. 동시에 더 많은 ARGB LED를 연결하고, 메인보드의 지원 여부에 따라 프로그램 통합 제어가 가능한 6 포트 ARGB LED 컨트롤러가 기본 탑재됐다. 판매 가격은 5만 원대.

‘MSI MAG 포지 101M’은 같은 가격이라면 더 많은 기본 쿨링팬을 원하는 한국 소비자를 위해 탄생한 한국형 모델이다. 전면에 3개, 후면에 1개의 120mm RGB LED 쿨링팬을 기본 장착하고, 최대 6개의 RGB LED를 연결, 제어할 수 있는 컨트롤러를 함께 제공한다. 판매가는 4만 원대로 높은 가성비를 제공한다.

측면 패널은 4mm 두께의 강화유리를 적용, 케이스 내부의 RGB LED 튜닝을 즐기기에 효과적이다. ‘MSI MAG 포지’ 시리즈에 적용된 강화유리 스탠드 디자인은 측면 패널 나사 제거 시 유리가 바닥에 떨어져 파손되는 사고를 방지한다.

‘MSI MAG 포지’ 시리즈는 Mini-ITX와 M-ATX, ATX 메인보드를 지원하며, 표준 ATX 파워서플라이를 장착할 수 있다. 또, 최대 160mm 높이의 CPU 쿨러와 최대 330mm 길이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으며, 케이스 전면과 상단에 각각 240mm급 수냉 쿨러 라디에이터를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