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월 19일 밝혔다.

<블소>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020년 1월 15일까지 ‘홍실의 계획적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홍실의 비밀 서신’ 퀘스트를 완료해 ‘홍실의 비밀창고 열쇠’를 획득하면 이벤트 던전 ‘홍실의 비밀창고’에 입장할 수 있다.

던전에서 ‘금/은/동/목각 인형’을 처치하면 다양한 성장 재료 아이템(‘빛나는 보석망치’, ‘황귀린’, ‘청이린’ 등)도 받을 수 있다. 이후 나타나는 ‘주술 인형’을 처치하면 ‘주술인형 전리품’ 등을 추가로 획득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의상과 장식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열린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블소>에 3시간 이상 접속하거나 ‘주술인형 처치’ 퀘스트를 완료하면 ‘크리스마스 기념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기념 주화는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눈보라 환영무기(환영무기)’, ‘산타클로스(의상)’, ‘폭신한 털(의상 장식)’, ‘얼음꽃(머리 장식)’, ‘눈결정 환영무기 상자’, ‘백곰 산타 원석’, ‘붉은 찬가(의상)’, ‘눈꽃 환영무기 상자’, ‘성탄장식 환영무기 상자’, ‘은총(의상)’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PC방에서 <블소>를 즐기는 이용자는 PC방 포인트를 이용해 크리스마스 소환수 의상 세트(산타냥, 산타냥 모자, 산타냥 장식, 눈꽃천사냥, 눈꽃천사냥 모자, 눈꽃천사냥 날개, 루돌프냥, 루돌프냥 모자, 겨울냥, 겨울냥 모자, 겨울냥 장식)로 교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