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GTX1660 SUPER 게이밍/벤투스’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RGB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1660 SUPER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MSI 지포스 GTX1660 SUPER 벤투스S OC 6GB’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RGB와 감성의 ‘MSI GM11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하는 이번 행사는 2019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준비된 경품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이메일(msikr@naver.com)로 필수정보(이름, 연락처, 주소, 영수증 및 제품 시리얼 사진)를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 메일을 전달한다.
 
‘MSI 지포스 GTX1660 SUPER 게이밍X 6GB 트윈프로져7’ 제품은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을 장착해 강력한 성능과 뛰어난 정숙성을 자랑한다. 아울러 그래픽카드 전면과 측면에 RGB LED를 채택해 커스텀 튜닝 효과도 뛰어나다. ‘MSI 지포스 GTX1660 SUPER 벤투스S OC 6GB’ 그래픽카드는 특허 받은 ‘톡스 2.0 팬’을 장착했다. 기존 블레이드 팬보다 22% 더 많은 풍압으로 더욱 강력한 쿨링 성능과 정숙성을 보장한다.
 
한편, ‘MSI 지포스 GTX1660 SUPER 게이밍/벤투스’를 구매하는 고객은 3만 원 상당의 스팀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MSI 그래픽카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