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최신 AMD RDNA 아키텍처를 탑재한 ‘MSI 라데온 RX5500 XT 메크 OC D6 8GB’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라데온 RX5500 XT 메크 OC D6 8GB’ 그래픽카드는 ‘MSI 트윈프로져7’ 쿨링 솔루션의 핵심인 ‘톡스 3.0 팬’을 장착됐다. 이를 통해 더 많은 풍량을 보다 조용하게 전달한다. 최신 7nm RDNA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고성능 GDDR6 메모리와 최신 PCIe 4.0 인터페이스를 지원, 향상된 게임 성능을 제공한다.

특히 FHD 환경에서 쾌적한 게임 환경을 보장하며, 미국 국방성 검사 기준에 부합하는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을 사용해 극한의 환경에서 높은 안정성과 내구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견고하게 설계된 백플레이트를 더해 PCB기판을 안전하게 보호하며 그래픽카드의 세부 설정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는 ‘MSI 애프터버너’ 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한편, MSI는 ‘MSI 라데온 RX5500 XT 메크 OC D6 8GB’ 그래픽카드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출시 예정인 <몬스터헌터월드: 아이스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비롯해 3만 원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