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XENON, HV 지포스 RTX2070 Super, RTX2080 Super 그래픽카드 구매 인증 시 ‘이엠텍 REDBIT MIRACLE 240’ 일체형 수랭 쿨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은품인 이엠텍 REDBIT MIRACLE 240 일체형 수랭 쿨러는 조립이 쉬운 ‘이지 마운트 백플레이트’를 채용했으며, 하나의 백 플레이트로 인텔 최신 9세대 코어 프로세서와 AMD 3세대 라이젠 프로세서를 모두 지원한다.

유체 베어링을 사용한 기본 팬은 높은 풍량과 더불어 진동 방지 고무패드 부착으로 탁월한 정숙성을 자랑한다. 펌프와 동일하게 적용된 LED 조명으로 시스템을 화려하게 꾸밀 수 있으며, RPM과 팬의 광량을 낮추는 케이블을 별도로 제공해 사용자 선택 폭을 넓혔다.

여기에, 보급형 제품에서 잘 채용하지 않는 고급 EDPM 소재를 사용하여 발열, 습도, 부식을 방지한 튜브는 직조 슬리빙 처리되어, 튜브의 압력을 최대한 억제하고 깔끔한 외관을 보여준다. 또한 튜브와 라디에이터의 견고한 결합을 위해 솔리드 튜브 락 마감을 적용, 안정성을 높였다. 해당 제품은 3년간 이엠텍의 사후지원이 보장되며, 누수 피해가 발생할 경우 이엠텍이 가입한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통해 배상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경품 수량 60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별도의 안내 없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엠텍 유통의 XENON, HV 지포스 RTX2070 Super, RTX2080 Super 제품 구매자는 제품 또는 PC 시스템 사진과 함께 구매 인증 글을 남기고 이메일(event@emtekinc.co.kr)로 인증 글의 URL을 전달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