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TAGTAG,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 PC 케이스 증정 

조텍코리아(대표이사 김성표)는 12월 12일부터 공식 온라인 쇼핑몰 ‘TAGTAG’에서 그래픽카드 구매 시 PC 케이스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메리조텍 핑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게이밍 PC를 새롭게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하려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으며 △ZOTAC GAMING 지포스 RTX2060 시리즈 △ZOTAC GAMING 지포스 RTX2060 SUPER 시리즈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그래픽카드를 구매자는 ‘다크플래쉬 DLM22 RGB 강화유리 핑크’ 케이스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유니크한 핑크 단일 색감에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RTX2060 SUPER AIR 등 조텍의 콤팩트 모델에 안성맞춤인 미니타워 사이즈다.

이번 프로모션은 조텍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TAGTAG에서 12월 12일부터 단독으로 진행된다. 단, 총 100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진행되어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마감된다.

‘ZOTAC GAMING 지포스 RTX2060 SUPER AIR’는 뛰어난 그래픽 성능과 함께, 최대 길이 217mm의 콤팩트 사이즈를 자랑한다. 2개의 대형 90mm 쿨링 팬과 3개의 6mm 구리 히트파이프 등을 통해 시원한 쿨링 성능을 보장하며, 고급 소재의 건메탈 백플레이트를 통해 PCB 안정성을 제공한다.

한편, TAGTAG 쇼핑몰은 12월 한 달 동안 포토 리뷰를 남긴 구매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별한 조텍 굿즈를 증정하는 ‘12월 TAGTAG 포토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