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대표 김태영)이 PC방 업주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용 쇼핑몰 ‘복지몰’을 12월 12일 오픈했다.

‘복지몰’은 웹젠과 기업복지몰 전문업체 에스티엠넷이 PC방의 편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한 쇼핑몰로, PC방 업주들이 매장 운영 및 생활에 필요한 상품들을 상시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공동구매 사이트다.

그동안 웹젠은 ‘무인 PC방’ 사업과 ‘클린서비스’ 상품을 확대하면서 ‘스마트PC방’ 사업을 확대해왔는데, ‘복지몰’ 역시 이러한 움직임의 일환이다. 웹젠은 전문 업체인 에스티엠넷을 통해 실제 서비스와 상품을 준비하고 판매하며, 가맹 업주들에 복지몰 혜택을 적극적으로 안내한다는 방침이다.

복지몰 회원가입은 웹젠PC방 계정을 가진 가맹 업주가 인증 이후 가능하며, 지역총판을 통해 정상 PC방으로 승인된 계정만 허용된다.

한편, 웹젠은 가맹 PC방 업주들만의 전용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2020년 3월 31일까지 선착순 가입 이벤트가 열린다. 복지몰에 신규 가입한 PC방 업주들을 대상(선착순 300명)으로 복지몰 포인트 5,000 포인트를 지급한다.

다음으로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같은 기간 진행한다. 복지몰에서 1번째, 11번째, 291번째 구매 고객(선착순 30명)에게 사음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