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세련된 외관의 제로베젤 디자인을 자랑하는 필립스 27형 QHD 모니터 신제품 ‘275E1 QHD 프리싱크 75 시력보호’의 출시와 함께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0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3만 원 할인혜택을 제공해 299,000원에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무료배송혜택과 필립스 장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구매 후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100자 이상의 포토 상품평을 오픈마켓에 남기면 문화상품권 5천원, 블로그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 추가, 다나와에 올리면 문화상품권 1만 원이 또 추가되어, 최대 2만 5천원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275E1은 고해상도 QHD 패널을 장착해 더 넓은 작업공간을 제공한다. 최신 IPS 패널로 초슬림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구현해 개방감이 탁월하며, 고급스럽게 마감된 베젤은 인테리어 효과와 함께 지문 방지 및 눈부심 감소 효과를 제공한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이 없는 쾌적한 화면을 제공하며, 일반 60Hz보다 많은 75Hz 주사율로 부드러운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SmartImageGAME 기능으로 FPS, Racing, RTS, 게이머 1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제공,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DP, HDMI, D-sub 단자를 제공하며, 오디오 아웃 단자가 있어 외장 스피커를 연결하거나 이어폰/헤드폰으로도 사운드를 출력할 수 있다. 또한 100mm x 100mm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있어 사용 환경에 따라 벽걸이 또는 암 장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며,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를 기본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