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에피소드 ‘선계, 검게 물든 낙원’,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해 빠른 성장을 돕는 ‘강한친구 우진햄의 특급 트레이닝’ 이벤트
주말에는 PC방에서 한가맹 열쇠로 이벤트 상자 열고 보너스 보상 받자

엔씨소프트의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이 신규 에피소드 및 신규 영웅 던전을 업데이트했다.

<블소>가 예고했던 ‘컴플리트(COMPLETE)’ 업데이트의 라이브 월드 콘텐츠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신규 에피소드 ‘제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플레이할 수 있다. 퀘스트 진행으로 현계인의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 ‘선인들의 세상, 선계’를 만날 수 있으며,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에서는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을 공략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용자들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강한친구 우진햄의 특급 트레이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쿠폰 받기 버튼을 통해 ‘고속성장 이용권’과 각종 장비 아이템을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내년 1월 15일까지 5주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공개되는 미션을 수행하면 ‘블로틴 가루’를 획득할 수 있다. ‘블로틴 가루’를 모아 ‘블로틴 게이지’를 높이면 단계별로 각종 성장 아이템을 받는다. ‘블로틴 가루’는 ‘이글거리는 광석 상자’와 ‘이글거리는 휘석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는 일주일 내 태천무기와 장신구 풀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PC방 주말 접속 보상을 활용하면 빠르게 ‘블로틴 가루’를 모을 수 있다. 매주 주말에는 PC방 블소데이에서 ‘한가맹 열쇠’를 받을 수 있는데, ‘한가맹 열쇠’로 ‘우진햄의 성장 지원함’을 개봉하면 성장부적‘을 2배로 획득 가능하다.

PC방 특별 미션을 완료(45회 이상)하면 다양한 보너스 보상을 받을 수 있다. PC방 이용자는 신규 의상 ‘화풍난양’을 포함해 ‘금장화’, ‘금조 환영무기 상자’, ‘무지개 폭탄머리’, ‘꿀벌의 비행’, ‘흉폭냥’, ‘향월냥’, ‘신속기동’, ‘신속 환영무기 상자’, ‘전통’, ‘홍천’, ‘적념’, ‘소신’, ‘겨울나기’ 등 24종의 보너스 쿠폰을 선물로 받는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