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공인대리점 3사(코잇, 인텍앤컴퍼니, 피씨디렉트)는 인텔 프로세서 사용자를 대상으로 ‘전국 컴퓨터 자랑’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전국 컴퓨터 자랑’ 이벤트는 ‘가장 오래된 인텔 CPU가 탑재된 컴퓨터’, ‘가장 화려하고 특이한 외관의 컴퓨터’, ‘가장 최신의 CPU가 탑재된 컴퓨터’의 세 가지 분야로 구분, ‘탑골상’, ‘튜닝상’, ‘최신상’에 응모할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된 컴퓨터를 사용 중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검색창에 ‘IT정보포털’을 검색하여 홈페이지 접속 후 상단의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여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하기 위해서는 사용 중인 컴퓨터의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해 개인 SNS 또는 유튜브에 올린 뒤 해당 URL을 응모하면 된다.

한편, 인텔 공인 대리점 3사는 정품 구매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3년 A/S 보증, 지정 택배사 이용시 왕복 택배비 무료(로젠택배), 소프트웨어 한정 인텔 테크니컬 콜센터를 통한 원격 A/S 서비스 제공, A/S 기간 내 구매 제품 단종 시 차상위 제품으로의 교환 등이 정품 CPU 구매 혜택으로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