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정품 AMD CPU, ASUS 메인보드, 마이크론 크루셜 SSD 구매 시 경품 증정
PS4 Pro,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등 약 1,000만원 상당의 경품 구성

대원CTS(대표이사 정명천)는 자사에서 유통하는 AMD 라이젠 프로세서, ASUS 메인보드(이하 에이수스), 마이크론 Crucial SSD(이하 크루셜)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One For Al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샵다나와와 대원CTS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9일부터 1월 31일까지 약 2달 간 샵다나와와 함께 진행하며, 샵다나와에서 대원CTS의 정품 AMD RYZEN(이하 라이젠) 프로세서와 에이수스 라이젠 메인보드, 그리고 마이크론 크루셜 SSD 라인업 등이 포함된 조립PC를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조립 PC 구매 시 전 제품이 아닌 프로세서, 메인보드, SSD 중 한 가지라도 포함했을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제품과 함께 동봉된 이벤트 쿠폰에 기재된 응모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시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의 경품은 PS4 Pro를 비롯해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라이트, 게이밍 키보드, 문화상품권, 스타벅스 커피 쿠폰 등 천만 원 상당으로 구성됐으며, 500여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