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블루스택으로 모바일게임 즐기면 문화상품권 제공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지급

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자사가 제공하는 ‘PC방 모바일게임 런처’에 앱플레이어 ‘블루스택’이 신규 입점한다고 12월 9일 밝혔다.

PC방 매장의 PC 바탕화면에 설치되어 있는 ‘PC방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이 새롭게 입점함에 따라 PC방 이용자들은 인기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블루스택’ 최신버전을 별도의 설치과정 없이 바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블루스택’은 글로벌 앱플레이어 시장 1위 앱플레이어로 모바일게임에 최적화된 빠른 성능, 큰 화면, 정확한 컨트롤, 멀티태스킹을 지원하여 국내 많은 모바일게임 유저들이 PC에서 이용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플랫폼이다.

미디어웹은 ‘블루스택’ 입점을 기념해 오는 2020년 1월 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 매장을 방문한 이용자들은 바탕화면에 설치된 ‘모바일게임 런처’ 내 블루스택 아이콘을 클릭하여 ‘블루스택’으로 모바일게임을 플레이하고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받을 수 있다.

방문한 PC방 매장 바탕화면에 ‘모바일게임 런처’가 설치되어 있지 않더라도 PC방 매장에 방문한 이용자들은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PC방에서 ‘블루스택’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게임을 즐기고 PC방 결제정보창이 함께 보이도록 인증사진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권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