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75Hz와 프리싱크 모니터 신제품 2종 출시 
상태바
필립스, 75Hz와 프리싱크 모니터 신제품 2종 출시 
  • 승인 2019.12.06 14:51
  • 김종수 기자
  • itman@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파스캔은 슬림 베젤 디자인이 돋보이는 필립스 모니터 신제품, ‘241E1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제로베젤’와 ‘271E1 프리싱크 75 시력보호 제로베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필립스 E1 시리즈는 최신 IPS 패널로 구현한 세련된 외관의 제로베젤 디자인, AMD 프리싱크와 75Hz의 게이밍 기능, 눈 건강을 위한 시력보호 기능 등을 고루 갖춘 경제적인 제품이다.

내로우 베젤 디자인의 최신 IPS 패널을 적용한 신제품은 개방감과 몰입도를 높여주는 특징이 있으며, 듀얼, 트리플의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 시 베젤 경계로 인한 시각적인 불편함이나 눈의 피로를 최소화 시켜준다.

여기에 지문 얼룩 및 눈부심을 방지하는 고급스러운 베젤 마감으로 인테리어 효과가 우수하며, 스탠드에는 케이블을 정리를 위한 숨겨진 공간이 있어 깔끔한 설치가 가능하다. 또한 표준 규격의 베사홀이 마련돼 벽걸이 또는 암 장착이 가능하다.

AMD의 프리싱크 기술로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일반 모니터의 60Hz보다 많은 75Hz 주사율을 구현 게임의 빠른 화면과 움직임도 부드럽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또한, FPS, RTS, 레이싱 등 5가지의 게임 모드를 기본 제공해 게임 장르에 따라 최적화된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필립스의 SmartContrast 기술은 화면에 표시된 컨텐츠에 따라 색상, 백라이트 강도 등을 분석하여 최상의 디지털 이미지 및 영상을 구현하고, 어두운 배경의 게임을 즐길 때 명암비를 능동적으로 향상시켜 준다. 

이 외에도 신제품은 플리커프리 및 블루라이트 감소 기능이 있어 장시간 사용 후에도 눈의 피로가 덜하며, 밝기, 명암비, 색상 등 모니터의 각종 설정을 OSD버튼이 아닌 마우스로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는 필립스 SmartControl 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동휘 2019-12-15 03:03:20
75HZ 아쉽네요

메가pc방 2019-12-15 10:41:03
필립스 광고 엄청 하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