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공유기 ASUS ROG Rapture GT-AC2900 출시 기념 PS4 타이틀 및 롤 쿠폰 증정 이벤트 진행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2019년 12월 6일부터 ASUS ROG Rapture GT-AC2900 기가비트 유무선 공유기의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제품 ASUS ROG Rapture GT-AC2900는 2.4Ghz 대역에서 최대 750Mbps, 5Ghz 대역에서 최대 2,167Mbps의 전송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ROG 모델로 출시된 만큼 온라인 게이밍에 최적화된 네트워크로 설정되어 있고 다수의 게임기 및 게이밍 PC에 대해 원활한 연결과 빠른 데이터 전송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무선 커버리지를 늘려주는 Range Boost 기술을 통해 Wi-Fi 범위와 신호 안정성이 크게 향상되었으며 MU-MIMO 기능을 통해 최대 4개의 기기가 동시에 데이터를 전송하여 복수의 게임기 및 네트워크 기기가 연결되어 있더라도 지연 없는 최상의 성능을 보장한다. 

신제품 ASUS ROG Rapture GT-AC2900는 ROG 브랜드에 걸맞은 강력한 게임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특히 게임 가속 기능을 3단계로 구성, Game First와 Game Boost를 통해 게임 관련 트래픽을 우선적으로 처리하고, Game Ping으로 대기 시간을 줄여 끊김과 지연이 없는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만들어낸다.

또한 ASUS ROG Rapture GT-AC2900 공유기는 NVIDIA GeForce NOW, 플레이스테이션 4와 호환되는 권장 공유기로서, 다양한 최신 게임들을 실시간 클라우드 게이밍으로 즐길 수 있는 GeForce NOW에서 최대 90% 와이파이 대역폭을 게이밍에 사용해 낮은 지연율과 최고의 클라우드 게이밍 최적화된 성능을 제공한다.

그동안 ASUS의 공유기는 와이파이 신호를 끊김 없이 멀리 도달시키는 높은 기술력을 보여왔다. 그중 AiMesh 기능은 에이수스의 공유기를 기반으로 건물의 구조, 건물의 재료, 심지어 가구 배치에 따라서도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는 와이파이 신호 도달의 문제점을 해결해주는 기술로 이번에 공식 출시한 ASUS ROG Rapture GT-AC2900 공유기 또한 지원한다.

ASUS ROG Rapture GT-AC2900 공유기는 ASUS만의 AURA RGB를 적용하여, 공유기 본체 ROG 로고에 자신만의 다양한 RGB LED 컬러를 외부적으로 표현할 수 있어 ASUS의 감성을 한층 더 높일 수 있다.

이엠텍은 신제품 ASUS ROG Rapture GT-AC2900 출시 기념으로 사은품 소진 시 까지 ASUS ROG Rapture GT-AC2900 유무선 공유기를 구매 고객 대상으로 PS4 게임 시디를 증정한다.

이엠텍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하게 신청 가능하며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이엠텍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홈페이지 상단 ‘이벤트’ 메뉴를 클릭해 해당 이벤트 양식에 맞게 신청서를 작성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또한,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구매처 또는 다나와 상품 의견에 제품 사진이 포함된 상품평을 남긴 고객에게는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상품평을 남긴 고객은 경품 발송에 필요한 개인정보(주소, 성함, 전화번호)와 관련 게시물의 주소(URL)을 이메일(event@emtekinc.co.kr)로 보내면 신청이 완료되며,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경품이 발송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