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와콤스토어 매장에서 와콤 신티크프로24 패키지 세일

한국와콤(대표 김주형,)은 연말 시즌을 맞아 전국 와콤스토어에서 와콤 신티크프로24 액정타블렛을 전용 액세서리와 함께 패키지로 구매 시 최대 50만 원까지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 시즌을 맞아 와콤 신티크프로24 및 터치 모델을 대상으로 한다. 와콤 신티크프로24 구매자가 에르고 스탠드 혹은 플렉스 암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4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와콤 신티크프로24 터치 모델을 에르고 스탠드 혹은 플레스 암과 함께 구매 시 총 50만 원의 할인이 가능하다. 금일부터 12월 말까지 전국 15개 와콤 스토어 매장(관련 정보는 와콤 공식 블로그 참고)과 와콤 아카데미샵에 한해서 특별 진행된다.

와콤 신티크프로24는 전문가들을 위한 고성능 디스플레이로, 멀티 터치 기능이 포함된 터치 모델과 펜 입력 전용 모델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4K 스크린, Adobe RGB 색상의 99%를 구현해 내는 생생하고 풍부한 색감, 8,192 단계 압력 감지 레벨을 지원하는 새로운 Pro Pen 2 등이 탑재돼 있으며, 에칭 글래스 처리의 디스플레이가 채택돼 반응속도는 한층 더 높이고 왜곡률은 최소화한 플래그십 제품이다.

신티크프로24와 패키지로 구성된 에르고 스탠드와 플렉스 암 액세서리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작업자의 장시간 사용에 편안함과 효율성을 한층 높여주는 역할을 한다. 와콤 에르고 스탠드는 높이 조절, 회전 기능을 비롯해 책상 끝까지 액정 타블렛을 작업자 몸에 밀착시켜 사용할 수도 있도록 해 가장 완벽한 각도를 제공해 준다. 플렉스 암은 타블렛의 각도 및 회전 기능을 통해 자유롭게 작업 환경을 바꿀 수 있으며 동시에 케이블선을 손 쉽게 관리할 수 있어 유용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