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MMORPG <블레이드앤소울(블소)>에서 ‘컴플리트(COMPLETE)’ 업데이트 콘텐츠를 소개하는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12월 4일 밝혔다.

엔씨소프트는 컴플리트의 라이브 월드 콘텐츠를 오는 11일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라이브 월드에서 새로운 에피소드 ‘제 11막, 검게 물든 낙원’을 플레이할 수 있다. 제 11막에서는 그 동안 열리지 않았던 ‘선인들의 세상, 선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주요 인물로 ‘강산이’, ‘진서연’, ‘백운선사’ 등이 등장한다. 이 중 ‘강산이’는 게임에 처음 등장하는 인물이다.

신규 영웅 던전 ‘선도원’도 추가된다. 선도원은 선계를 배경으로 하며, 선계의 무릉도원이라고 불린다. 이용자는 선도원에서 네임드 ‘동귀’와 보스 ‘제천’을 공략할 수 있다. ‘제천’은 점성과 탄성을 이용한 전투를 펼치는 보스 몬스터다.

이용자는 신규 에피소드로 공개되는 새로운 지역과 선도원의 모습을 컴플리트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언리얼 엔진4로 컨버팅된 <블소>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 내 ‘그래픽 리마스터’ 메뉴에서 언리얼 엔진4로 연출된 <블소>의 인게임 영상과 이미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업데이트는 ‘프론티어 월드’를 시작으로, ‘라이브 월드’에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