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자사 모니터 전 모델을 대상으로 포토 상품평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31일까지 알파스캔 모니터를 구매하고 1월 3일까지 구매 사이트에 사진 3장 이상이 포함된 포토 상품평을 작성해 올리면 문화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개인 블로그에 사진 5장 이상이 포함된 사용후기 또는 3분 이상의 동영상 리뷰를 올리면 우수 상품평 3건을 선정해 캐리어, 뉴에라 볼캡이 포함된 총 15만원 상당의 AGON 공식 굿즈를 증정한다. 문화상품권은 매주 금요일 발송되며, 우수 상품평은 1월 8일 발표된다. 

알파스캔 콘퀘스트 게이밍 시리즈의 C32Q80H는 HDR 400급의 놀라운 밝기와 뛰어난 화질, QHD 해상도, 144Hz 울트라주사율, 어댑티브싱크를 기본으로 조준선, 인풋렉 제어, 게임모드 등 게임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며 USB를 포함한 풍부한 입력단자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다.

‘CQ32G1’을 포함한 G1시리즈는 몰입감을 높여주는 커브드 대형화면에 144Hz의 높은 주사율, AMD 프리싱크를 지원하며, 게임모드, 게임컬러, 조준선, 로우인풋렉, 섀도우컨트롤, 프레임카운터, MBR 등 다양한 게이밍 특화 기능을 제공한다.

27형 QHD 제품인 ‘Q27P1 QHD 피벗 높낮이’는 10비트 IPS 패널에 뛰어난 색재현력과 생생한 화질, 다양한 입력단자와 편리한 소프트웨어 솔루션, 인체공학적 편리함을 더하는 다기능 스탠드가 기본 장착되어 있고, DP와 USB를 포함한 다양한 입력단자를 제공해 일반적인 용도는 물론 전문 작업용으로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27V2Q 프리싱크 75 DP’는 스마트폰 두께에 불과한 레이저 슬림과 최신 AH-IPS패널로 구현한 제로 엣지 보더리스 디자인 제품이며, AMD 프리싱크와 75Hz 주사율을 지원해 게이밍 용으로도 충분하다.

‘24B1 보더리스 IPS 시력보호’는 IPS 패널 최고급 보더리스 패널을 적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베젤 제품과 같은 가격대로 판매,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