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션 모델 구매 시 미니 LED 취침등 &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 증정

라이트온(Lite-On)은 ‘2019년 연말맞이 외장 OD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식 파트너 태진금속(대표이사, 안태균)과 ODD 유통 파트너 이선디지탈(대표이사, 정현수)을 통해 진행되는 본 행사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대상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아늑한 겨울밤을 위한 LED 취침등과 외장 ODD를 넣을 수 있는 라이트온 정품 파우치를 함께 증정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ES-1과 eBAU108 제품이다.

ES-1은 지문 및 스크래치에 강한 무광택 표면 베이스로 제작되었다. 더불어 가방에 쏙 들어가는 슬림&컴팩트 디자인으로 어디서든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AC 어댑터 프리로 별도의 전원 케이블이 필요 없어 휴대성이 뛰어나다. ES-1에 적용된 M-DISC 기술은 소중한 데이터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eBAU108은 다양한 기기와의 연결 호환성을 높여 PC, 노트북, MAC, Linux 뿐만 아니라 TV 등 여러 기기에서 사용 가능하다. Window, Linux, MAC OS 등 다양한 운영체제에서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좋아하는 음악, 연말 파티에 찍은 동영상 등 보고 듣고 싶은 컨텐츠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아울러 Smart Burn & Smart-X 기술로 끊김 없이 매끄러운 파일 재생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