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이 12월 3일 단 하루만 옥션 올킬에서 27형 스테디셀러 모니터 2777 IPS 제품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2777 IPS 75 프리싱크’ 제품을 정상가에서 3만 원(10%) 할인된 249,000원에 선보이며, 모든 구매고객에게 무료 배송 혜택과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 행사 참여 시 최대 2만 5천원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2777 IPS는 2014년 첫 출시 후 업그레이드를 거듭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공전의 히트 제품으로 최근 2020년 형 업그레이드 버전이 출시됐다. 2017년에 추가된 게임모드, 게임컬러, 섀도우 컨트롤 외에 AMD 프리싱크와 조준선을 추가해 게이밍 관련 기능을 한층 더 강화했으며, 주사율 또한 60Hz에서 75Hz로 업그레이드했다.

업그레이드 된 2777은 AMD 프리싱크 기술을 지원해 어떤 주사율에서도 화면 끊김이나 테어링 현상 없이 부드러운 화면으로 더욱 정밀하게 게임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엔비디아 지싱크와도 호환된다. 또한 일반 60hz보다 많은 75hz의 프레임으로 더욱 부드러운 영상을 구현한다.

FPS, Racing, RTS 등 게임 장르별로 최적화된 6가지 게임 모드와 너무 어둡거나 밝은 부분의 명암비를 세밀하게 조절하는 Shadow Control 기능을 탑재했으며,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화면의 색상을 설정할 수 있는 게임컬러 기능과 FPS 게임 선호도가 높은 조준선 기능도 추가됐다.

신형 2777은 178도의 광시야각 AH-IPS Neo Blade 패널을 기반으로 내로우 베젤 디자인을 적용, 개방감이 탁월하며 정확하고 선명한 색상과 화질을 제공한다. 블랙 하이글로시와 실버 헤어라인 투톤으로 마무리한 모니터 디자인은 실버 메탈 소재의 스탠드와 투명 테두리로 마무리한 베이스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입력단자는 DP, D-sub와 함께 2개의 HDMI 단자를 지원하며, 7가지의 화면 분할 옵션을 제공하는 ‘Screen+’ 소프트웨어와 모니터의 설정을 마우스로 컨트롤할 수 있는 ‘i-Menu’ 소프트웨어가 지원된다.

이 외에도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플리커프리 기술과 TUV Rheinland의 공식 인증을 획득한 로우블루라이트 기능이 지원된다. 특히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은 3단계 옵션을 제공해 사용자 환경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