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지역 출시일 확정
상태바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 동남아 지역 출시일 확정
  • 승인 2019.12.02 10:10
  • 문승현 기자
  • press@ilovepcbang.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는 넥슨 타일랜드(대표 이싸라 타우라난다)를 통해 동남아에서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MMORPG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의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오픈월드 MMORPG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는 오는 2020년 1월 8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태국 등 5개 국가에 동시 출시 될 예정이며, 영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 3개 언어를 지원한다.

특히, 지난 8월에 진행된 동남아 지역 비공개시범테스트(CBT)에서 10만 명이 몰리며, <드래곤네스트> IP에 대한 동남아 지역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더불어 이번 동남아 지역 출시와 함께 기존 <드래곤네스트> IP에서 공개되지 않은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며, CBT 기간 이용자들의 보내주신 의견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다.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는 <드래곤네스트> IP 기반의 모바일 MMORPG다. 캐릭터별로 20여 종의 스킬을 자유롭게 조합해 다양한 전략으로 몬스터를 공략할 수 있으며,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 및 뛰어난 액션, 아기자기한 그래픽 등 원작의 재미를 모바일로 재현한 작품이다.

<월드오브드래곤네스트>의 개발을 총괄하는 권도형 프로듀서는 “드래곤네스트 원작에 충실함과 동시에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동남아 이용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동휘 2019-12-15 06:47:37
이름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