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스캔디스플레이가 고성능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의 PC방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행사는 알파스캔의 고성능 게이밍 모니터를 더 많은 PC방과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PC방 업주라면 누구든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한 PC방 업주에게는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 1대를 1달간 무상으로 대여하며, 만족스러운 체험으로 구매를 결정할 경우 온라인 판매가보다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글로벌 e스포츠 게이밍 브랜드 AGON 시리즈와 알파스캔의 대표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인 AOC G1 시리즈 등으로 구성된 알파스캔의 프리미엄 게이밍 모니터는 뛰어난 디자인을 자랑하며, NVDIA G-Sync를 지원하는 하이엔드 라인업부터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주사율 제품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한편, 알파스캔은 자사 게이밍 모니터를 구입하는 PC방에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0대 이상 구매 PC방에 홍보용 ‘X 배너와 LED 배너’를 증정하고 △50대 이상 구매 시에는 홍보 배너와 연 1회 패널 파손 건 1대에 한해 무상 서비스를 지원한다. 마지막으로 △100대 이상 구매 시에는 ‘홍보 배너’와 ‘패널 무상 수리 지원’ 외에 구매 수량만큼의 게이밍 장패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구매 PC방 전체에는 2년간의 무상 A/S와 PC방 출장 서비스를 지원한다.

알파스캔 게이밍 모니터의 체험단 신청 및 제품 구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알파스캔 본사 PC방 담당자 또는 판매처인 멀티스캔텍, 테드이십일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