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는 휴가를 맞은 군인에게 고사양 게이밍 PC ‘MEK MINI’를 무상으로 대여해주는 ‘국군장병 게이밍 PC 휴가 대여 프로젝트’를 고성능 게이밍 키보드 및 마우스 세트까지 확장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는 자사의 게이밍 PC인 MEK MINI와 제이웍스의 ‘ROCCAT VULCAN 122 AIMO 갈축 키보드’ 및 ‘ROCCAT KONE PURE ULTRA 블랙 마우스’를 함께 대여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확대했다.

본 행사는 부대나 성별에 상관없이 휴가 중이거나 휴가를 앞둔 대한민국 군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단, 컴퓨터 제품 특성상 조텍코리아 고객지원센터에서 직접 수령 및 반납 확인이 가능한 신청자만 대여 가능하다.

신청 방법은 조텍코리아 온라인 쇼핑몰 ‘TAGTAG’의 군인 휴가 대여 행사 게시판에 휴가 일정, 대여 기간, 연락처를 기재하고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대여 여부가 확정되면 센터에 방문해 대여 신청서 및 계약서를 작성하고 신분증 및 휴가증 사본을 제출한 후 대여하면 된다.

대여 제품인 ‘ZOTAC GAMING MEK MINI RGB 게이밍 데스크탑’은 프리미엄 하이엔드 게이밍 PC이다. 인텔의 i5-9400F 6코어 CPU 프로세서와 ZOTAC GAMING 지포스 RTX 2060 그래픽카드를 탑재해 고성능 게이밍에 적합하다. 정품 Windows 10 운영체제가 기본으로 설치돼 연결 즉시 사용할 수 있으며 작은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이동이 용이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