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언더파이어2>가 게임포지를 통해 북미/유럽 지역 상용화 서비스를 시작한데 이어 스팀(Steam)을 통한 발매를 실시했다.

<킹덤언더파이어2>는 스팀 유저들로부터도 런칭 첫 주 만에 ‘Mostly Positive’와 같은 비교적 높은 리뷰 평점을 획득하여 유지하고 있다.

Massively Multiplayer 부분에서는 가격대가 다른 두 개의 <킹덤언더파이어2> 패키지인 ‘Heroes Edition’과 ‘War God Edition’이 최고 인기게임(Top Selling) 부분 10위권 안에 각각 랭크되어 <킹덤언더파이어2>가 스팀에서 높은 관심과 인기를 바탕으로 순항 중임을 확인할 수 있다.

<킹덤언더파이어2>의 이번 반응은 MMORPG에 RTS 요소를 더해 쾌감을 주는 액션은 물론 전략 전투의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기존의 다양한 게임들속에서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요소가 좋은 결과로 연결되고 있다는 평가다.

블루사이드 김세정 대표는 “전세계 거의 대부분의 PC GAME이 출시되어 무한 경쟁하고 있는 스팀에서 킹덤언더파이어2가 좋은 반응을 받게 된 점은 오랜 세월 동안 킹덤언더파이어2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개발한 블루사이드 식구들에게 가장 기쁜 소식이라고 생각한다”말했다.

이어서 “빠른 시일 내에 킹덤언더파이어2를 기다려온 한국 유저들에게도 한글 버전으로 킹덤언더파이어2를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