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가성비를 추구한 그래픽카드 신제품 ‘MSI 지포스 GTX1650 SUPER 벤투스S OC 4GB’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1650 SUPER 벤투스S OC 4GB’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GPU ‘지포스 GTX1650 SUPER’를 기반으로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향상된 성능과 전력 효율성을 보여준다. 특히 기존 지포스 GTX16 시리즈와 달리 GDDR6 기반의 메모리를 장착해 더 나은 게이밍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냉각 성능을 더욱 극대화하기 위해 최적화된 히트싱크 및 히트파이프 냉각 설계와 미국 국방성의 까다로운 검사 기준을 통과한 ‘MSI 밀리터리 클래스’ 부품들을 사용했다. 이로 인해 극한의 상황에서도 원활하고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여기에 활용 폭이 넓은 ‘MSI 애프터 버너’ 등 소프트웨어도 기본 제공한다.

한편, ‘MSI 지포스 GTX1650 SUPER 벤투스S OC 4GB’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은 다양한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3만 원 상당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와 <배틀그라운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 등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