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겨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월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27일 정기점검 이후부터 시작되며 총 4가지의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내년 1월 8일까지 장비의 제련 상태를 +11제련 이상을 달성하면 제련 수치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제련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제련부터 +16제련까지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총 168명에게 ‘벤큐 모니터’, ‘무기/방어 제련 보장권’, ‘해피머니 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1회 이상 제련 성공 기록이 있으면 자동 응모되며 제련한 최고 레벨에 비례해 보상이 지급된다.

기간에 따라 각기 다른 경험치가 증가하는 ‘추가 경험치 이벤트’도 실시한다. 12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획득 경험치가 30% 상승되며 골드 PC방에서는 30%가 추가로 증가한다. 12월 4일부터는 낙원단 퀘스트 경험치가 50% 증가하고 일루전 보상 경험치도 30%가 상승한다. 12월 4일부터 10일까지는 20%의 경험치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PC방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12월 24일까지 PC방 마일리지가 2배로 적립되고 300포인트로 교환 가능한 상자에서 ‘신규 마일리지 의상’ 6종 중 1가지를 랜덤하게 받을 수 있다.

더불어 12월 18일부터 1월 22일까지는 ‘글레스트 헤임 도전모드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글레스트 헤임의 사신 NPC를 통해 오염된 난이도로 입장한 후 2종의 보스몹 중 하나를 사냥하면 클리어 된다. 오염된 난이도에서 히멜메즈를 사냥하면 ‘시간의 마력 5개’를, 암다라이스를 사냥하면 ‘시간의 마력 3개’를 이벤트 종료 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오염된 난이도를 빠르게 클리어해도 아이템을 제공한다. 히멜메즈를 가장 빠르게 사냥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신규 가발 아이템’을 증정하며 암다라이스를 가장 빨리 사냥한 유저 중 20명에게는 ‘시간의 마력 10개’를 이벤트 종료 후 지급한다.

이외에도 ‘초보자 프로모션’을 사전 예고하며 ‘레벨업 상자 레벨 확장’, ‘초심자 무기 추가’, ‘스킬&스테이터스 초기화 무제한 제공’ 등 프로모션을 통해 개편될 요소들을 일부 소개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