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은 고성능 워크스테이션 구성을 위한 기가바이트 X299X DESIGNARE 10G / X299X AORUS MASTER 메인보드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기가바이트 X299 메인보드 2종은 강력하고 안정적인 12페이즈 디지털 전원부를 탑재한 제품으로 XMP 메모리 오버클럭은 최대 4333MHz+까지 가능하다. 인텔 WiFi 6를 지원해 빠르고 자유로운 무선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고 블루투스 5.0을 통해 다양한 무선기기와의 연결이 가능하다.

아울러 일반 PCB보다 구리 함량이 2배 더 많은 2x Copper PCB를 채용해 낮은 온도와 더 나은 오버클럭킹 성능을 제공한다. 히트파이프와 Fins-Array 방식 방열판은 물론 M.2 방열판까지 번들로 탑재, 향상된 쿨링 성능을 제공한다. 여기에 유니 메탈 슬롯과 솔리드 핀 파워 커넥터로 제품 내구성도 강화시켰다.

특히 기가바이트 X299X DESIGNARE 10G는 듀얼 썬더볼트3 포트를 탑재해 대용량 스토리지 장비도 데이지 체인 연결이 가능하고, 듀얼 10G 인텔 X550-AT2 랜으로 미디어 센터는 물론 워크스테이션과 게이밍 시스템에서도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보장한다. AORUS Gen 4 AIC 어댑터가 번들로 제공돼 고성능 M.2 추가 장착에 RAID 구성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