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와 게토가 각각 점검과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피카 시리즈를 서비스하는 미디어웹은 오는 11월 28일 서비스 점검을 진행한다. 작업 시간은 오전 1시부터 6시 30분까지 약 5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PC방닷컴 홈페이지 접속을 포함해 PC방 관리프로그램과 모바일 어플 기능 일부가 제한된다.

대표적으로는 PC방 관리프로그램 피카라이브, 피카에어, 피카툴즈에서의 신규 인증과 PC방 모바일 앱 피카플레이 및 피카페이의 이용 등이 제한되며, 간편결제와 관련한 충전 및 판매 등도 이용할 수 없다.

중단되는 서비스 전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C방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피카시리즈 사용 매장은 관련 내용을 숙지해 매장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대비해야 할 전망이다.

오는 12월 3일에는 엔미디어플랫폼이 PC방 관리프로그램 게토#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상품판매창의 주문 및 결제 기능의 개선을 포함해 알림센터, 창고 및 진열대 관리, 메뉴판 관리 등의 조정 및 변경이 적용되며, 세부사항은 게토매니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전 6시부터 배포되는 게토의 신규 업데이트는 최신 v3.6.0.0 버전 이용 시 카운터 프로그램 재실행을 통해 자동 적용되며, 이전 버전을 사용 중인 매장은 수동으로 설치해야 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