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트윈프로져7’을 장착한 ‘MSI 지포스 GTX1650 SUPER 게이밍X 4GB 트윈프로져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1650 SUPER 게이밍X 4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엔비디아의 최신 기술인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지포스 GTX1650 SUPER’를 탑재했으며, 특히 기존의 지포스 GTX16 시리즈와 달리 GDDR6 메모리를 탑재해 게이밍 성능을 더욱 향상시킨 제품이다. 여기에 MSI만의 '트윈프로져7'이 장착돼 뛰어난 쿨링 성능과 정숙성을 보장한다.

‘MSI 트윈프로져7’의 듀얼 ‘톡스 3.0 팬’은 더 많은 풍압 및 풍량으로 냉각 효율을 극대화하며, 일정 온도 미만에서는 팬이 회전하지 않는 ‘제로프로져’ 기술로 소음 발생을 억제한다.

아울러 이번 제품에는 측면 MSI 로고 LED 효과는 물론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설정할 수 있는 ‘MSI 드래곤 센터’와 튜닝 유틸리티인 ‘MSI 애프터 버너’가 함께 제공된다.

한편 MSI는 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3만 원 상당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