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신제품 게이밍 헤드셋 ‘마이크로닉스 MANIC HS-600 7.1CH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게이밍 헤드셋’(이하 MANIC HS-6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닉스 신규 게이밍 헤드셋 MANIC HS-600은 주변 잡음의 방해 없이 사용자의 목소리만 전달하는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적용돼 시끄러운 곳에서도 또렷한 음성을 전달하며, 7.1 채널 가상 서라운드를 통해 최적의 게이밍 환경을 구현한다.

50mm 대형 유닛으로 구현한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는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다양한 설정이 가능하다. 볼륨 조절과 일체형 마이크는 별도의 헤드셋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일체형 마이크는 소형 빌트인 타입으로 사용 시 거추장스럽지 않고, 파손의 우려도 적다.

헤드폰 유닛 좌우에 7색으로 변하는 RGB LED 효과와 RED 색상의 네온 스틱을 통해 멋스러운 스타일을 구현했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 없는 푹신한 이어캡 쿠션, 선 꼬임 방지와 단선을 최소화한 패브릭 재질 USB 케이블 등의 편의 요소들을 고루 갖췄다.

블랙, 네이비, 옐로우 3종의 색상으로 출시되는 신제품 MANIC HS-600 게이밍 헤드셋에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