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T-AC58U, RT-AC68U 유무선 공유기 대상 한정 수량 한정판 피규어 증정!
간단한 사용기 작성 시, 고급스러운 ASUS 30주년 기념 한정 수량 리미티드 백팩 증정!

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 이하 이엠텍)는 ASUS RT-AC58U의 다나와 유무선공유기 부분 1위 선정을 기념해 11월 21일부터 ASUS RT-AC58U, RT-AC68U 유무선공유기를 구매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ASUS 한정판 기념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 대상 제품 구매 시 ASUS 한정판 HOMAN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간단한 사용기 작성 시, ASUS 30주년 기념 리미티드 백팩 증정하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해당 제품 구매자는 이엠텍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두 가지 이벤트 모두 신청할 수 있다.

사용기 이벤트 참여는 이벤트 대상 제품 구매 후, 온라인 사용기(다나와 사용기, 하드웨어 커뮤니티 또는 카페, 블로그 등 3건 작성 필수)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정 수량 마련된 ASUS 30주년 기념 리미티드 백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2019년 11월 21일부터 공유기의 사용기를 남긴 후, 구매자 정보(주소, 이름, 전화번호)와 관련 게시물의 URL을 이메일(event@emtekinc.co.kr)로 메일을 보내면 신청이 완료된다. 메일 신청 후, 영업일 기준 10일 이내에 경품이 발송된다.

다나와 공유기 부문 1위를 차지한 ASUS RT-AC58U 유무선 공유기는 2.4GHz x2 주파수 802.11n과 5GHz x2 주파수 802.11ac 모두 지원하는 듀얼 밴드 공유기이며, 4개의 외장 5dBi 안테나를 통해 안정적이고 넓은 Wi-Fi 영역을 제공한다. 또한 MU-MIMO 기술로 복수의 기기가 동시에 Wi-Fi를 사용하고자 할 때 Wi-Fi의 속도 저하를 방지하며, USB 저장 장치를 연결해 클라우드 스토리지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아울러 ASUS 유틸리티 프로그램으로 네트워크를 간편하게 제어할 수 있다.

ASUS RT-AC68U 유무선 공유기는 802.11ac 규격을 지원하는 듀얼밴드 공유기로 2.4GHz 대역 600Mbps와 5GHz 대역 1300Mbps를 결합해 총 1900Mbps의 Wi-Fi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WAN 포트 1개, LAN 포트 4개 제공하며, USB 2.0 / 3.0 포트 1개씩 구성되어 있다.

ASUS의 신호 증폭 기술인 AiRadar 기술이 적용되어 넓은 커버리지의 안정적이고 빠른 Wi-Fi 환경을 제공하며, ASUS AiCloud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의 자료 및 데이터 공유와 저장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