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오피스체어 브랜드 노블체어(noblechairs)는 국내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온라인, SNS에서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는 ‘노블체어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말까지 온라인몰과 페이스북 등에서 다양하게 진행되는 ‘노블체어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짧은 기간 안에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 라인업인 에픽, 히어로 시리즈의 초도 물량 완판 등의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독일 엔지니어들이 설립한 프리미엄 게이밍 체어인 노블체어는 ‘의자가 게임 승률과 업무 능률을 높인다’는 취지로 인체공학적 설계와 최상급 재질을 사용해 2017년부터 2019년까지 3년 연속 유러피언 하드웨어 어워드(European Hardware Award 2017/2018/2019)’ 게이밍 의자 부분을 수상하는 등 탄탄한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4년 만에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호주, 아프리카 등 40개국에 진출, 국내에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이에 노블체어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온라인몰을 통해 전 제품 라인업 구매자들이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게이밍에 최적화된 6,000dpi 고성능 센서를 탑재한 프리미엄 마우스인 ‘커세어 하푼 RGB’를 증정한다. 특히 독일 메르세데스 벤츠와 독점 콜라보한 고품격 디자인과 재질, 커스터마이징을 탑재한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에디션’도 행사에 포함된다.

오는 12월 6일까지 벤츠와 콜라보한 노블체어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에디션’을 경품으로 내건 공식 행사도 진행 중이다.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Mercedes-AMG Petronas Motorsport)’ 팀이 19년 FIA(국제자동차연맹) F1(포뮬러원) 월드 챔피언십에 6회 연속 더블 우승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노블체어 본사에서 페이스북을 통해 ‘에픽 메르세데스-AMG 페트로나스 모터스포츠 에디션’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밖에 11월 한 달 내내 노블체어 마니아들을 위한 릴레이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된다. 2행시 짓기, 수능생 응원 이벤트는 물론 오는 11월 24일까지 페이스북에 좋아요와 팔로우, 친구 소환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