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리안리(LIAN-LI)의 PC 케이스 신제품, PC-O11 다이나믹(DYNAMIC) XL ROG(이하: O11D XL ROG)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안리 O11D XL ROG는 PC-O11D 제품의 확장형 모델로 더 넓어진 내부 확장성을 갖췄으며, 외장 재질을 열전도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로 구성했다.

블랙과 화이트, 실버까지 3가지 색상으로 준비된 이번 O11D XL ROG는 제품명처럼 ASUS의 ROG(Republic of Gamers) 인증을 완료한 제품이다. 이와 관련해 측면 강화유리 패널 하단에는 ROG 공식 인증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이전 모델인 PC-O11D 제품에는 없던 RGB 스트랩을 추가, ASUS의 주소지정(Addressable) RGB 프로그램인 AURA SYNC로 동기화할 수 있다.

리안리 PC-O11D XL은 E-ATX 또는 EEB 등의 대형 메인보드도 지원한다. 단, EEB 메인보드를 사용할 경우에는 별도로 판매되는 확장 패널 액세서리 제품인 O11DXL-2를 장착해야 한다.

또한, O11D XL ROG 는 수랭 쿨링 시스템 구성은 물론, 최대 167mm 높이의 타워형 CPU 쿨러와 후면 120mm 쿨링팬 장착을 지원한다.

이 밖에도 핫 스왑(Hot-Swap) 방식을 지원하는 3.5인치 베이 4개, 2.5인치 베이 6개를 제공하며, 3.5인치 베이를 2.5인치로 이용할 경우 최대 10개의 2.5인치 베이 사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O11D XL ROG 전용으로 출시되는 액세서리 제품인 O11DXL-1 VGA 라이저 케이블 키트를 사용할 경우 그래픽카드 수직 장착이 가능하며, 최장 446m, 폭 169mm 규격의 그래픽카드 장착을 지원해 고사양의 시스템 구축도 문제 없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