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MSI 지포스 RTX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최신 ‘트라이프로져’냉각 기술을 바탕으로 탁월한 쿨링 성능과 저소음을 자랑한다.

신제품은 ‘톡스 3.0 팬’ 3개를 장착, 기존의 블레이드 팬보다 50% 더 많은 풍압과 풍량으로 더욱 조용하면서도 효율적인 쿨링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함께 적용된 ‘더블 볼 베어링 기술’로 팬의 내구성이 한층 더 강화되었으며,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그래픽카드 온도가 낮을 때는 팬을 멈춰 소음을 억제한다.

‘MSI 지포스 RTX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는 최신 GPU 탑재로 한층 더 강력한 게이밍 성능을 즐길 수 있으며, MSI ‘미스틱 라이트’ 지원으로 화려한 시스템 구축이 가능하다.

LED는 ‘MSI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을 동기화해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도 있다. 아울러 ‘애프터 버너’ 등 유용한 소프트웨어도 제공한다.

한편, MSI에서는 ‘MSI 지포스 RTX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 출시를 기념해 사용기 작성 시 ‘MSI GK30 게이밍 키보드’와 MSI의 마스코트 ‘MSI 용용이 자석’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약 3만 원 상당의 스팀 월렛 코드를 증정하는 사용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그 외 다양한 이벤트는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