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구오하이빈)는 MMORPG <파이널판타지14>에서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11월 19일 밝혔다.

<파이널판타지14>는 오는 12월 3일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 출시에 앞서 12월 2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희귀 아이템 ‘헤어카탈로그: 기라바니아식 땋은머리’ 및 ‘알라미고 가운’을 제공한다. 더불어 사전예약 인원수가 10만 명을 달성하면 ‘꼬마 친구: 꼭두각시 주작’, ‘오케스트리온 악보: Rise(The Primals)’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가입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예약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전원에게 희귀 탈 것 ‘와이번 뿔피리’를 ‘칠흑의 반역자’ 출시 당일 지급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800명에게 5,000원 상당의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용권을 구매한 신규 가입자에게는 ‘칠흑의 반역자’를 바로 즐길 수 있도록 70레벨 점핑 아이템 ‘직업별 모험록: 홍련편’ 및 ‘홍련의 모험록’을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파이널판타지14>의 신규 확장팩 ‘칠흑의 반역자’는 지난 7월 2일 글로벌 론칭 이후 세계 최대의 콘텐츠 리뷰 전문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평점 91점을 달성하고, 90점 이상을 달성한 게임에게 주어지는 ‘MUST-PLAY’ 타이틀을 획득하며, 글로벌에서 게임성을 입증 받은 게임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