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코리아(ZOTAC Korea, 대표이사 김성표)는 ‘지스타(G-Star) 2019’에서 자사의 IT 제품 전시 및 이벤트 지원 등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조텍코리아는 ‘지스타 2019’를 맞아 진행된 엔비디아(NVIDIA)의 ‘지포스 게이밍 존(GeForce Gaming Zone)’ 행사에 지포스 대표 파트너사로 참여했다. 자사의 최고급형 그래픽카드 ‘ZOTAC GAMING GeForce RTX 2080 SUPER 그래픽카드’를 탑재한 최고사양 프리미엄 게이밍 데스크탑 ‘ZOTAC GAMING MEK ULTRA’ 등 다양한 IT 제품을 전시, RTX 기능이 활성화된 최신 게임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현장에서 조텍코리아는 인기 게이밍 SUPER 그래픽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조스트 댄스(ZOST DANCE)’ 이벤트를 진행했다. 글로벌 인기 댄스 게임 ‘저스트 댄스(JUST DANCE)’로 춤 배틀을 펼쳐 가장 신나고, 점수가 높은 참가객에게 ‘조텍 게이밍 지포스 GTX 1660 SUPER Twin’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였다. 많은 방문객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 개성 있는 춤사위를 펼쳐 재미있는 볼거리를 제공했다.

조텍코리아는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 마련된 ‘매직 아레나(Magic Arena)’ 부스에서 펼쳐지는 VR e스포츠 게임 대회 후원에도 나섰다. 스페셜포스 VR, 인피니트 파이어 등으로 대회가 진행되는 본 대회에서는 ‘조텍 게이밍 지포스 RTX 2060 SUPER Air’와 ‘비햅틱스 고성능 게임용 진동 조끼’ 등 총 350만 원 상당의 우승 상품이 마련되어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다.

‘LG전자’ 부스에서는 조텍의 대표 외장 그래픽 박스(eGPU) 인 ‘ZOTAC AMP BOX Mini’를 찾아볼 수 있었다. ‘ZOTAC AMP BOX Mini’는 인기 노트북인 ‘LG 그램(gram)’ 시리즈와 연결해 사용하면 최신 게이밍이 가능하도록 그래픽 성능을 업그레이드 시켜준다.

한편, 조텍코리아에서는 현장 이벤트로 진행했던 ‘조스트 댄스’의 온라인 투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다 득표자는 물론, 투표 참여자에게도 소정의 경품이 지급된다. 자세한 이벤트는 조텍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