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GLOBIS(아이티글로비스)는 ALSEYE XTREME WaterX360/240 DIY 쿨링킷 구매 시 전용 냉각수인 IM-200을 무상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3일부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ALSEYE XTREME WaterX360/240 DIY 쿨링킷 구매자 전원에게 전용 냉각수인 IM-200을 무상 증정하는 행사다.

IM-200은 기존 냉각수 보다 가혹한 환경인 -25°C~105°C의 동작 환경을 보장하며, 시스템 온도를 빠르게 낮춰주는 뛰어난 냉각 성능과 블루 컬러의 개성 있는 튜닝 효과를 연출한다. 과립 첨가물이 없고 항균 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알루미늄을 포함한 각종 금속 부식 현상으로부터 쿨러를 보호하고, 모든 종류의 냉각 시스템에 사용이 가능하다. IM-200 냉각수는 500ml 용량으로 WaterX360/WaterX240 설치 시 넉넉한 사용이 가능하다.

ALSEYE XTREME WaterX360/240 DIY 쿨링킷은 커스텀 수랭 쿨링 솔루션을 구성하는 다양한 부품을 하나의 킷으로 제공한다. 유니크한 프레임 리스 디자인에 ARGB LED를 채택한 XTREME X12 쿨러를 필두로 ARGB LED가 적용된 C5 CPU 워터블럭, 열전도가 뛰어난 고밀도 알루미늄 라디에이터, 탁월한 성능과 신뢰성을 제공하는 윙 펌프 및 물탱크, 기타 DIY를 위한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돼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ALSEYE C5 CPU 워터블럭은 부식 방지 니켈 도금, 고품질 PMMA 커버가 있는 구리 베이스, 최적화된 0.25mm 마이크로 채널 구조로 설계되었으며, 극한의 오버클럭에도 최상의 쿨링 효과를 자랑한다. 매혹적인 ARGB 및 26가지 LED 모드를 볼 수 있으며, 메인보드 RGB 제어 또한 가능하다. 고밀도의 알루미늄 재질로 설계된 라디에이터 핀은 방열 효율을 극대화해 극한의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컴퓨팅 환경을 지원한다. 윙 펌프 및 물탱크는 알루미늄 및 PMMA로 제작되었으며, 헤드 6.0m 펌프가 장착된 150mL 물탱크 일체형 디자인으로 모든 시스템에 탁월한 성능 및 신뢰성을 제공한다.

프레임리스 디자인의 쿨링팬은 1,680만 컬러의 ARGB LED를 지원해 다양한 ARGB 색상을 원하는 대로 구현할 수 있고, 26가지의 다양한 LED 모드를 제공해 다채롭고 화려한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다. 풍량과 소음을 모두 잡은 특허받은 블레이드로 강력한 냉각 효과와 정숙성을 보장한다. 특히 Hydraulic 베어링 사용으로 40,000시간의 긴 동작 수명을 자랑한다.

LED를 제어하는 ALSEYE Commander-s가 제공되며 최대 7개의 X12 팬과 2개의 RGB 스트립을 연결할 수 있다. ALSEYE Commander-s를 이용하며 자체 ARGB 모드가 구현되며, 메인보드 RGB 제어 케이블을 이용해, 메인보드 RGB 컨트롤이 가능하다. 또한, 함께 제공되는 리모컨을 이용해 26가지의 LED 모드, 속도 조절, 밝기 조절, 색상 조절 등이 가능하며 최대 8m 거리에서도 원격 제어가 가능하다.

아울러 DIY 구성을 위한 각종 연결 액세서리인 SQ-90 어댑터, 컴프레션 피팅, 플렉시블 튜브 등이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최대 13W 열 전도성을 가진 써멀구리스 T9+가 기본 제공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