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게이밍 키보드 시장에서는 다채로운 색상의 하우징과 키캡을 매치한 개성 넘치는 컬러 배리에이션 제품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는 같은 디자인이라도 색상 조합에 따라서는 얼마든지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기 때문으로, 자신만의 개성이 뚜렷한 개성파 소비자의 증가와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려는 제조사들의 움직임이 맞물린 결과로 풀이된다.

마이크로닉스 역시 지시엔(Jixian) 4세대 광축을 기반으로 상품성을 크게 높인 ‘마이크로닉스 MANIC X48 4세대 광축 완전방수 게이밍 크리스탈키캡’ 제품에 5가지 컬러 배리에이션 모델을 내놓고 선택의 폭을 넓혔는데, 그중에서도 이번에 만나볼 제품은 매혹적인 색감이 돋보이는 ‘레드/화이트’ 배리에이션 모델이다.

역동적이고 강렬한 느낌의 레드/화이트 컬러
마이크로닉스 MANIC X48 광축 키보드는 ‘레드/화이트’ 모델은 역동적이고 강렬한 느낌의 레드컬러 하우징에 깔끔하고 블링블링한 화이트 크리스탈 키캡을 매치시킨 제품으로 청량한 느낌의 기존 민트 배리에이션과는 사뭇 다른 느낌을 보여준다.

백라이트 LED로는 △숨쉬기 △메아리 △폭포 △웨이브 △별빛 △라이징 △마키 △번짐 등 총 13가지 효과를 지원하는 레인보우 LED를 탑재했으며, FN(Function) 키와 SCRLK(Scroll Lock) 키를 함께 눌러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상, 하, 좌, 우 십자 키와 FPS게임에서 캐릭터 이동 시 사용하는 W, A, S, D 키에만 핑크색 키캡을 적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이는 동시에, 디자인에 생동감을 더하는 포인트로 삼았다.

손쉬운 사용과 강한 내구성
MANIC X48 광축 키보드는 ABS 재질과 투명 소재 사이에 한글 및 특수기능을 새겨 오랜 사용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디자인한 크리스탈 키캡을 채택했는데, 멀티미디어 기능과 키보드 설정 메뉴를 직관적인 아이콘 형태로 구성해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FN(Function) 키와 F1~F12 키의 조합으로 △내 컴퓨터 △인터넷 △이메일 △미디어 플레이어 재생/정지 및 트랙 선택 △볼륨 조절 △음소거 △계산기 실행 등 다양한 PC 기능을 간편하게 원터치로 사용할 수 있고, 윈도우 키 잠금 기능이 있어 게임 플레이 중 실수로 눌리는 상황을 방지할 수도 있다. 아울러 FN 키와 ↑, ↓ 키 조합으로 LED 밝기를, →, ← 키 조합으로 LED 동작 속도를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침수 보증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PC방용 광축 키보드
마이크로닉스 MANIC X48 광축 키보드는 1억 회의 긴 수명과 IPX7 등급 방수 성능을 제공하는 4세대 지시엔(Jixian) 광축을 바탕으로 PC방이 필요로 하는 강한 내구성과 물세척도 끄떡없는 관리 편의성을 보장하는 제품이다.

게이밍을 위한 무한동시입력 기능을 비롯해 1,000Hz의 폴링레이트, 타건 피로를 줄이는 스텝스컬처2 디자인, 키의 뒤틀림을 방지하는 체리식 스태빌라이저 채용 등으로 기본기도 탄탄하며, 침수 안심 정책으로 한 번 더 보장하는 점도 높은 점수를 줄 수 있다. 특히나 기존 키보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민트와 레드 컬러가 매력인 만큼 색다른 매장 분위기 연출을 위한 유니크한 게이밍 키보드를 찾는 PC방이라면 눈여겨봐야 할 제품이라 하겠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