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래닛은 지스타 2019에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과 미공개 신작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선보였다.

지스타 2019의 슈퍼플래닛 부스에서는 특별한 이벤트로 현장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증,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의 사전예약 등에 참여하면 다양한 선물과 게임 굿즈를 증정한다.

특히 현장에 참여한 관람객들에게만 공개되는 신작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호응을 받고 있다.

전작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새롭게 리부트한 이번 게임은 전작보다 웹툰 원작을 충실히 반영하고 유저들의 의견을 집중 수용하여 편의성을 높인 캐쥬얼 횡스크롤 RPG로, 관람객들은 현장에 준비된 디바이스를 통해 직접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을 시연할 수 있다. 또한, 현장의 유저들은 신작의 특별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지스타 2019의 현장 특별 사전예약 뿐만 아니라, 15일부터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은 지스타 현장을 함께하지 못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를 통해서도 사전예약을 개시한다.

그 외 무대 행사로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인플루엔서와 <각성: 열렙전사 with NAVER WEBTOON> 영웅 뽑기 대결을 펼치는 등 흥미진진한 무대 이벤트 일정도 각양각색으로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다.

슈퍼플래닛 측은 “심기일전하여 유저님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한 새로운 작품의 첫 선을 보이게 되어 매우 감격스럽다. 신작 각성: 열렙전사의 사전예약을 지스타에서 첫 공개하였다. 지난 어느 지스타보다 정말 열심히 준비했는데, 좋은 평을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영광이고 너무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유저님들께 꼭 전하고 싶다. 계속 새로운 소식을 공식 카페와 SNS에서 공유해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