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코리아가 지스타 2019를 맞아 부산관광공사 아르피나에서 지포스 RTX PC방 세미나를 개최했다.

엔비디아코리아 김승규 컨슈머 부분 대표는 “최신 그래픽 기술이 긍정적인 문화로 정착될 수 있도록 업계가 노력해야 한다”며 디지털 문화를 선도하는 PC방 역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엔비디아코리아 김승규 컨슈머 부분 대표
엔비디아코리아 최익태 이사

테크니컬 브리핑을 맡은 최익태 이사는 게임 업계 핵심 화두로 부상한 ‘레이 트레이싱’ 기술의 긍정적인 미래를 전망하고, 고주사율 게이밍 모니터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지싱크 기술의 유용성에 대해 설명한 뒤 이를 뒷받침할 지포스 RTX 그래픽카드의 필요성에 대해 역설했다.

RTX 기술 설명 뒤에는 이를 활용한 PC방 신작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에 대한 소개가 이어졌다. 발표에 나선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심지용 실장은 최신 그래픽과 풍성한 콘텐츠로 무장한 게임의 특징과 강화된 PC방 혜택을 소개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심지용 실장

한국어 더빙과 한글화로 싱글플레이 몰입감을 배가시킨 <콜오브듀티: 모던 워페어>는 풍성한 PvP 콘텐츠에 최대 4인이 협동하는 PvE 콘텐츠를 더한 멀티플레이 모드로 라이트 유저부터 헤비 유저까지 다양한 취향의 PC방 유저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지포스 드라이버 440.97 버전에서 쾌적한 플레이를 보장하며, 울트라 와이드 및 멀티 모니터의 지원은 물론, 최신 RTX 시리즈에서 더욱 사실적인 그래픽으로 향상된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강화된 PC방 프리미엄 서비스로 △별도의 게임 구매 없이 PC방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것 외에도 △일반(20%)에 비해 두 배 이상 많은 최대 50%의 경험치 제공 △PC방 한정으로만 허용되는 15세 이용가 혜택 △PC방 한정 눈송이 무제한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해 PC방 집객력을 높였다.

마무리 순서로는 엔비디아코리아 윤병익 이사의 인증 PC방 현황 보고와 PC방 프로모션 안내가 진행됐다. PC방 권장 모델로는 기존 RTX 시리즈에 이어 RTX SUPER 시리즈가 새롭게 추가됐고, 지난 1분기 50호점을 돌파한 인증 PC방은 3분기 100여 개로 늘어났다.

엔비디아코리아 윤병익 이사

파트너사별 프로모션으로는 △MSI가 RTX2070 SUPER 수량 구매 시 RGB 게이밍 마우스를 1:1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조텍은 RTX2060 및 2060 SUPER 60대 구매 시 동일 제품 1대를 더 증정하는 행사와 RTX2070 이상 제품 수량 구매 시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에스티컴퓨터는 RTX 시리즈 수량 구매 시 80Plus 인증 파워서플라이를 제품에 따라 1:1 또는 2:1로 증정하며, △아이노비아는 최장 1년간 리퍼가 아닌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서비스와 인증 PC방 홍보물을 지원한다. 또한 △갤럭시는 더 빠른 PC방 전용 AS 정책과 인증 PC방 홍보물 및 그래픽카드 지지대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러브PC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